[내돈내산]애플워치 액정 보호 필름

[내돈내산]애플워치 액정 보호 필름

2022. 11. 13. 15:56구매

반응형

애플워치 보호필름을 기존에 사용하는 것들은 막 붙이고 쓰다보니....

(사용방법을 몰라서 그냥 손가락으로 떼어서 붙이고 그랬음...)

 

이번에, 좀 제품 후기도 많고 믿을만한 제품을 사야겠다...
또한, 사용설명좀 제대로 된것좀 보고 사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이노스킨' 회사에서 파는 애플워치 액정 보호 필름...

 

현재 사용하고나서 매우매우 만족입니다..

 

덤으로....

판매자께서, 베스트 후기로 선정까지 해주셔서...ㅎㅎㅎ

제 리뷰가.. 베스트 리뷰로 선정;;

 

 

1. 교체 전, 애플워치 상태...ㅎㅎㅎ

    - 별로, 전자기기에 신경을 안쓰다보니, 막 붙여서 썼습니다.

 

2. 액정보호필름 도착했습니다.

    - 케이스도 조그만하고, 예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2. 개봉 후.

    - 개봉 후, 열어보면, 1번과 2번으로 나뉘어져서 또 포장지가...ㅎㅎ

 

 

3. 두번째 케이스도 개봉했습니다.

    - 젖은 티슈 3장, 마른수건, 그리고 액정 보호 필름 3장, 설명서 1장, 먼지제거 스티커 3장 있습니다!

    - 기존에 덮여있던 '두꺼운' 액정 보호 필름을 제거했습니다.

 

4. 친절한 액정 보호필름 설치법 

    - 애플워치를 2년째 쓰지만... 이렇게 붙이는 것인지 처음 알았습니다.ㅎㅎ

    - 진짜 저같은 이런것에 관심없는 사람들도 알 수 있게 된 계기였습니다.

 

5. 붙이고 나서 남은.... 쓰레기들....ㅎㅎ

    - 쓰레기도 별로 안나옵니다.

 

 

6. 현재 상태

    - 정확하게 잘 붙였는데...ㅠㅠㅠ

    - 케이스를 제가 막 끼우다가.... 우측 하단이 일어났고... 

    - 제가 그냥 막 뜯어버렸다가....ㅠㅠ 그래도, 2장이 더 남았습니다.

    - 두껍지도 않고, 액정터치도 잘되며 고급스러워 보이고 설명서도 친절해서 정말 잘 붙          였습니다. 정말 만족합니다.

 

 

 

 

6. 구매한 곳

    - '이노센스'라는 회사 제품인데, 정말 정말 정말 만족합니다.

    - 저렴하게, 빠른배송으로 매우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 배송되어오는 제품 케이스들도 예쁘게 잘 정렬되어 오고 좋습니다.

    - 아래는.... 제가 구매한 곳인데... 만족하게 구매해서 올립니다.

      (제가 그냥 구매한 상품에 만족해서 올리는 것으로, 저한테 1원 하나 안옵니다.)

 

 

 

3매 이노스킨 애플워치 액정 보호 필름 ( 호환 애플워치 8 7 6 5 4 3 SE ) : INNOSKIN (naver.com)

 

3매 이노스킨 애플워치 액정 보호 필름 ( 호환 애플워치 8 7 6 5 4 3 SE ) : INNOSKIN

이노스킨 애플워치 필름 애플워치5 필름 애플워치4 보호필름 애플워치3 필름 애플워치2 필름 38mm 40mm 42mm 44mm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