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고려은단 1+1 기획상품(금연+구취제거)

[내돈내산] 고려은단 1+1 기획상품(금연+구취제거)

2022. 10. 28. 14:23구매

반응형

개인적으로 은단을 구매한 금액만 2년동안 거의 한 50만원어치는 산거 같습니다.ㅎㅎ

사면 보통 대량으로 사기때문에, 지난번에 주문한것을 다먹어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1+1 행사 기획상품을 팔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일반 은단 + 홍삼은단)

역시 구매는 인터넷이 가장저렴했고, 그나마 가장 저렴한 곳을 또 뒤지기 시작...

그러나, 대부분 은단 판매시 한번 저렴하게 파는곳은 계속 저렴하게 파는거 같습니다...;;;;

 

금연 효과!!!!!!!!!

요즘 마스크를 쓰고 활동량이 많은것을 하기 때문에....

구취 제거에도 매우 탁월!!!!!!!!

그러나, 단점은.... 은단먹었냐고 주위에서 물어보는...ㅋㅋㅋㅋ

 

홍보 아닙니다.(구매내역 맨 아래, 첨부)

주소도 첨부하는데, 저는 뭐 파트너 수수료? 그딴거 안받습니다.ㅎㅎㅎ 그냥 가장 저렴해서...

 

1. 택배로 도착한 내 은단!!!! 총 20개!!!!(1세트에 2개)

 

2. 은단은 보기만해도 좋습니다.....(전면)

 

3. 은단은 보기만해도 좋습니다.....(후면)

- 유통기한도 매우 넉넉... 그러나 저는 보통 하루에 1개씩 먹기때문데...ㅎㅎㅎ

 

4. 개봉!!!!!!!!!!!!!!!!!!!!!!

 

 

5. 마지막 구매내역 첨부

- 택배비가 3,000원 추가 되어도 개당 가격으로는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 입니다.

돈 받고 그런거 일절 없습니다.ㅎㅎㅎ

제품 홍보... 아님~~~ 사든말든 저에 관련 없습니다~

그냥 나의 일기.

고려은단 홍삼 1 + 1 금연 보조 용품 구취제거 12g 특별기획 : 케이앤지오 (naver.com)

 

고려은단 홍삼 1 + 1 금연 보조 용품 구취제거 12g 특별기획 : 케이앤지오

[케이앤지오] 여러분의 건강만을 생각하는 쇼핑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