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전자담배 액상(부푸-VOOPOO / 알로에 베라)

[내돈내산]전자담배 액상(부푸-VOOPOO / 알로에 베라)

2022. 9. 18. 21:24구매

반응형

이번에 불가피하게, 연초를 피우지만...

전자담배 액상을 사게 되었습니다.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입호흡식의 입문형으로 가장 좋다며 추천받은 기계이고.

매우 저렴하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1. 제가 직접 구매한 화면입니다!(홍보 아님)

제가 직접 구매한 화면

2. 기기 정면

- 라이터 크기와 비교했을때 약간 큽니다

3. 기기 뒷면

4. 기기 옆면

- 라이터 보다는 약간 두깨가 큽니다. 그래도 가볍습니다.ㅎㅎㅎ

물론 라이터보단 조금더 무게가 나갑니다.ㅎ

그래서 들고다니기가 편합니다.

5. 기기 윗면(팟이 보이게끔)

6. 전체 구성품(C타입이며, 선만 옵니다)

-저는 팟을 2개 구매했는데, 최초에 구성품으로 한개가 있고...

업체에서 서비스로 한개 더 보내주었습니다.

 

 

7. 기기 화면입니다(3개 화면 중 1번째)

- 제가 구매하기 좋다고 판단한게, 제가 호흡으로 흡연한 횟수를 알수있고,

베터리 잔량이 남아있어서... 지인에게 이거다! 했습니다

 

8. 기기 화면입니다(3개 화면 중 2번째)

 

9. 기기 화면입니다(3개 화면 중 3번째)

- 이것은 터치를 연속으로 5번 하게되면 뜨는 화면입니다.

lock는 화면 잠금을 의미하고, pure clear는 호흡횟수 초기화입니다.

마지막에 있는 power off는 가장중요한.... 전원종료입니다.

다 피시고 나서 전원을 꺼두는 것입니다.

기존에 화면은 한번씩만 클릭하면 넘어가는 구조입니다.

 

10. 팟 교체 시기 입니다.

- 빨간색으로 해둔곳이 팟 안에, 액상이 천(?) 같은것에 젖어들어서 연소하는 방식인데...

만약 저처럼 타는 맛이 나면 바꿔주는 것을 모르겠는 분은...

빨간색 팟안에 흰색 천이 색깔이 검게 타가면.... 바꿔주시면 됩니다!

 

11. 제가 산 액상입니다. 액상은... 동네에서 2만5천원 주고 샀는데....  

- 실제로 2주정도 쓴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같습니다.(거기 설명ㅎㅎ)

- 알로에 베라 라는 제품이고... 단맛입니다.ㅎㅎㅎ 냄새도 안나서 좋아요.ㅎㅎㅎ

 

 

 

 

 

이상 리뷰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해서 쓰고 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