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저렴하고 의미있는 선물 추천(생일, 기념일, 학생 등)

[내돈내산]저렴하고 의미있는 선물 추천(생일, 기념일, 학생 등)

2021. 2. 27. 21:15구매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지인 선물이 너무 좋아서 구매한 결과입니다.

 

우선,

구매한 인증

좌측 상단에 구매자 제 이름 "강나루"!!!

 

그리고,

도착한건데...

제꺼는... 글씨랑이 안보이게 찍어서 "후기"를 올려서....;;;

그래서 구매한 사이트의 주소를 첨부할테니.. 한번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책을 볼때 있으면 편한 펜 홀더책갈피를 구매했습니다.

진짜 받으면 너무 이쁘고 멋진 것 같습니다.

선물 받은사람도 엄청 좋아 할만한 선물임이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이건 거기 쇼핑몰 사진들은...

 

제가 막 쓰기가 좀 그래서...ㅎㅎ

 

아무튼 둘러보셔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펜 홀더 다이어리 일기장 책갈피 선물 이니셜 각인 : 인싱글즈 (naver.com)

 

펜 홀더 다이어리 일기장 책갈피 선물 이니셜 각인 : 인싱글즈

[인싱글즈] 한 사람을 위한 나만의 감성 인싱글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여기 사장님은...

"톡톡"이라는 질문 메세지를 보내면...

진짜 빨리 답변을 주십니다..ㅎㅎ

시간관계없이..;;;;

친철은 당연합니다.ㅎㅎ

 

또 사야겠습니다.ㅎㅎㅎ

마음에 들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