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마스크 입냄새(담배) 제거에 완벽한 이것.

[내돈내산]마스크 입냄새(담배) 제거에 완벽한 이것.

2021. 1. 26. 23:33구매

반응형

요즘 마스크는 일상생활에서 필수 품목이 된 지금.

 

마스크를 쓰다보면, 

특히, 

1. 식사를 하고나서

2. 담배를 피고나서!!!!!!!!!!!!!!!!!!!!!!!

3. 유산소 운동(달리기)를 하고나서

 

저는;;;

이중에서도 담배때문에;;;

그래서 금연중이기도 해서 구매중입니다.

(담배에서 은단중독이 된 것 같기도;;;;ㅋㅋㅋㅋ)

근데, 효과는 이러한것들에도 모두 적용된다는 사실.

 

은단은 이 모든 것들을 커버가 가능!!! 

마스크 입냄새? 걱정노노, 담배냄새도 제거하는데..ㅎㅎㅎ

 

은단의 효능은

이렇습니다.

 

 

 

1. 은단 구매 한 것입니다.

 

 

2. 구매한 곳입니다.

-저에게 이득이 되는 것은 전혀 일절 1원도 없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직접 제가 산것 인증)

그냥 어디 사이트 다 찾아봤는데, 가장저렴했기에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고려은단 은단 12g 1개 : 아빠잡화점 (naver.com)

 

고려은단 은단 12g 1개 : 아빠잡화점

아빠잡화점

smartstore.naver.com

 

3. 이건 제가 구매한 인증!(이래야 신뢰가....)

 

 

 

이상입니다!

반응형